본문 바로가기
REVIEW/LIVING 어플 // 토스 주계좌 플러스가 CMA통장이에요! 이율은 2.1%! by 날라비 2017. 10. 31.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 알려드릴 건

제가 2달 전부터 꼬박꼬박 확인하고 있는

토스 주계좌플러스 계좌에요!



수수료 없이

비밀번호 한방으로

계좌이체 송금 하고 싶으신 분들은

무조건 깔아놓으셔야 하는 어플이에요.



>> 토스 <<

클릭하시면 설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다들 주위에 CMA통장 하나씩 있던데

저는 막상 사회생활 한지 5년차인데도

아직 CMA통장이 없었어요.


근데 또 일을 하다보면

증권사 가기가 힘들고..


오죽했으면 제주도 놀러가서

증권사 가려고 계획까지 짰을정도에요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송금을 하려고 우연히

토스에 들어갔는데


원래 토스가 한달에 50만원 수수료 무료 5회였는데

토스 주계좌플러스로 변경하면

송금 한도 2,000,000원 

수수료 무료 무제한

으로 업그레이드 된다고 하는거에요!



첨에 사실 못미더워서 안하다가

이 계좌가 CMA계좌라고 하길래

여기저기 찾아보니까

신한증권 CMA계좌를 

만들어주는거더라고요.




핵이득!







어플을 처음 열었을 때 화면이에요!







제 계좌들!

제가 등록해놓은 계좌에서

채우기 옮기기 바로 가능해서

좋아요!






대망의 이자!!


ㅋㅋㅋㅋㅋㅋ

사실 얼마 안되죠?



자동채우기로 매달 30만원씩 계좌로 들어오게 하면

이율이 2.1%로 올라요.



그래도 뿌듯하답니다. 



처음에 이율이 자동채우기를 했는데도 1.1%여서

왜 안되나 고민했는데


그 다음날인가? 다다음날부터 2.1%로 바뀌어 있더라고요.









그동안 제가 사용한 내역들과

빨간색 테두리는

제가 자동채우기 한 내용들이에요!



얼마 되지 않는 금액이라고 하더라도

매일매일 꾸준히 이자가 붙으니

확인하는 재미가 있는 것 같아요!




사실 이게 돈 같지가 않아도

요새 은행 이율이 너무 낮아서

저는 이게 웬 떡인가 싶어요!



토스는 간편송금도 가능한 앱이지만

무료로 신용조회도 가능하니

한번 깔아보시는 게 어떨까요?ㅎㅎ




오늘의 어플 소개였습니다!




>> 토스 <<

클릭하시면 설치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반응형

댓글